default_setNet1_2

정신질환… 그 ‘편견의 벽을 넘어!

기사승인 2019.06.20  11:42:26

공유
default_news_ad1

- 2019년 정신보건 복지증진대회

사) 부산광역시 정신보건가족협회 (회장 이 이헌)는 10일 부산시청 12층 국제회의장에서 정신보건 복지증진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희망나눔 문화예술단의 식전행사를 시작으로 부산굉역시 복지건 강국 김 부재 국장. 부산장애인총연합회 조 창용 회장. 부산지역법인연합회 이 영숙 회장. 부산심장장애인협회 김 성득 회장. 부산신장장애인협회 안 규봉 회장 한사랑 봉사회 김 숙정 회장. 본회 박 정찬 상임고문, 김 기용 후원 회장. 관련단체장 내빈. 가족. 봉사자 등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유공자표창 ▲ 기부금 전달 ▲ 유공자표창 ▲ 강연 순으로 진행했다

이 이헌 회장의 대회사에 이어 김 부재 복지건강국장이 부산시장의 축사 대독에서 오늘 부산정신보건가족협회의 화합의 이 자리가 정신장애인과 가족의 권익을 위한 더 큰 새로운 이정표가 되기를 기대하면서 표창을 받으신 유공자분들께 큰 박수를 보내며 여러분의 건강과 가정의 행복을 기원 드립니다. 라고 전했다.

부산장애인총연합회 조 창용 회장의 격려사사에서 오늘 이 자리가 편견을 깨고 역경을 견디며 이웃과 나눔을 실천하는 따뜻한 자리가 되길 기원했다.

본회 상임고문 박 정찬. 축사에서 가족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주는 기회가 되기를 ...

김 기용 후원 회장은 장애인의 인권현장을 실천하는 세상이 되를 기원 했다.

[부산] 천 경태 (오동)

e-장애인신문 paranews@hanmail.net

<저작권자 © e-장애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