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경기도의회 임창열 의원, ‘마스크 30만장 기부’ 전달식 참석

기사승인 2021.07.02  11:47:04

공유
default_news_ad1

경기도의회 임창열 의원(더민주, 구리2)은 28일 구리 시청에서 안승남 구리시장, 이강일 윤호중 국회의원 보좌관, ㈜베셀 이항주 대표이사, 장수용 대한노인회 구리시지회장, 이상희 구리시 종합사회복지관장, 김재현 구리시 장애인복지관장, 김종규 구리시 보훈·향군단체협의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마스크 30만 장 기증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에 기증받은 KF-94 마스크 30만 장은 2억 7천여 만원에 상당하며 대한노인회 구리시지회(경로당 128개소), 구리시 장애인복지관, 실버인력뱅크, 시니어클럽, 노인일자리 참여자 등 관내 취약계층과 사회복지시설 13개소에 배부될 예정이다.

 

이날 마스크를 기증한 ㈜베셀 이항주 대표는 “사회적 약자, 취약 계층을 지원하는 기업으로 지역사회에 공헌하며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사회 공헌 프로젝트로 후원과 기증을 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에 임창열 도의원은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어려운 이웃과 기관단체에 후원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우리 모두가 하루빨리 평범한 일상으로 돌아가는 것을 앞당기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 따뜻한 배려의 후원 문화를 정착시켜 더불어 함께 행복한 밝은 사회를 만들어 가자”고 말했다.

 

한편, ㈜베셀은 사회적 가치, 지역사회 상생, 기부·수혜자의 행복, 더불어 사는 따뜻한 사회를 만들고자 하는 기업으로 알려져 있다.

구리=노승규기자

 

 

 

 

e-장애인신문 paranews@hanmail.net

<저작권자 © e-장애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