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광명시 장애인단체연합회 훈훈한 온정의 손길로 따듯한 물품전달

기사승인 2022.01.28  11:42:30

공유
default_news_ad1
   
   
   
   
 

2022년 1월 27일, KB국민은행(대표 이재근)은 광명시장애인단체연합회(회장 최강식) 사무실에서 '설날맞이 전통시장 사랑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사단법인 기아대책 손훈대표와 광명시장애인체육회(회장 박승원)가 함께 진행한 이번 행사는 지역 전통시장 물품을 다량 구매하여 소상공인의 매출 확대를 도모하고 저소득 소외계층 가정의 명절을 지원하고자 기획되었다.

 

또 한 전통시장 인근 유관기관과의 협력을 통한 상생 네트워크 구축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이날 KB 국민은행이 광명시장애인단체연합회에 전달한 후원 물품은 광명 전통시장에서 구매한 1천8백만원 상당의 물품으로 광명시 소재 9개 장애인단체 및 하안종합사회복지관을 통하여 300여 장애인 가정에 최종적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이날 전달식에는 광명시장애인체육회 고복현 수석부회장을 비롯한 장애인체육회 관계자와 광명시청 문화체육진흥과 김정래 과장, 광명시장애인단체장중 교통장애인협회 최영숙수석부회장, 시각 유재호회장, 장애인복지회 김봉철회장, 경기장애인부모연대 박미정회장, 장애인부모회 장달수회장, 등 다수가 참석하였다.

 

광명시장애인체육회 고복현 수석부회장은 "KB국민은행 나눔사업을 통하여 지역 소상공인 및 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유의미한 행사에 장애인체육회가 동참할 수 있어서 무척 기쁘다."고 말했다.

 

광명시청을 대표하여 문화체육진흥과 김정래 과장은 "이번 후원물품이 장애인 가정에 따뜻한 마음으로서 전달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에 광명시장애인단체연합회 최강식 회장은 "명절 물품 후원의 직접적인 후원은 이번이 처음이라 무척 감격스럽다. 이번 사업에 힘써주신 모든 관계자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후원행사에 대한 감사의 뜻을 전했다.-e-장애인신문 광명 정은미기자-

e-장애인신문 paranews@hanmail.net

<저작권자 © e-장애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