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경기도신체장애인복지회 제13회 지도자 워크샵 및 하계수련회 가져

기사승인 2022.06.27  10:48:38

공유
default_news_ad1

 

   
   
   
   
   
   
   
   
 

한국신체장애인복지회 경기도복지회는 김용선도회장과 31개 시ㆍ군 지부장, 그리고 500여명의 회원들과 2022년 06월 23일~24일 충남 태안 “하늘과 바다 사이” 리조트에서 지도자 워크샵 및 하계수련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목적으로는 하계수련회를 통하여 장애인과 더불어 살아가는 올바른 인식과 긍정적인 삶의 의미를 되새기며, 합숙을 통해 리더쉽과 멤버쉽을 키우고 자연과 더불어 생활의 활력을 불어넣어 주기 위해 힐링의 시간을 갖고 경기도복지회와 시. 군 지부 상호 간의 소통의 시간을 가지며 화합과 결속력을 도모하고자 하는데 역점을 두었다.

 

 

행사 기대효과로는 자연과 더불어 체험 활동을 통한 정서 함양으로 시. 군 지부 단체 회원 상호 간의 이해와 교류증진을 위한 기회의 장의 마중물 역할을 하는데 중점을 두는 효과가 있다고 전했다.

 

 

이날 행사에는 31개 시. 군 지부장들의 후원금과 후원 물품 및 경기도 자부담 등 후원금으로 행사가 진행됐고 경기도복지회 김용선 회장은 행사 당일 날 사회자와 재능기부를 한 가수들에게는 경기도복지회 김용선 회장의 감사장 수여를 함으로써 한층 더 행사장의 열기가 달궈졌으며 보물찾기, 가위바위보, 게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한 화합의 장이 마련되었고 선물을 전달하며 회원들의 힐링의 시간을 가졌다고 전했으며 가수들의 재능기부 신나는 경연이 펼쳐졌다.

 

이날 행사장에서 31개 시, 군 노래자랑이 예정되었으나 우천으로 인해 취소되었고 각 지부에서 마련한 음식을 만들어 먹고 나누면 행복한 시간을 가졌다고 전했다.

 

경기도복지회 김용선 회장은 화합과 협치하는 경기도복지회 개혁과 혁신하는 경기도복지회를 강조하면서 발로 뛰는 복지 실천하는 경기도회장으로 거듭날 것을 약속한다며 인사말을 하였으며 시ㆍ군 지부 지부장들에게 경기도복지회 시ㆍ군 지부 발전을 위해 지역에서 열심히 봉사 해 줄 것을 부탁했다.-e- 장애인신문 광명 정은미기자-

 

 

e-장애인신문 paranews@hanmail.net

<저작권자 © e-장애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