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박재용 경기도의원, 대한민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 주관 제14회 우수의정대상 수상

기사승인 2024.02.19  12:13:51

공유
default_news_ad1
   
 

경기도 의회 보건복지위원회 박재용 의원(더불어민주당, 비례)이 16일 경기도의회 대회의실에서 대한민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 주관 제14회 우수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우수의정대상은 대한민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에서 매년 올바른 공인의식과 성실한 의정활동으로 주민 삶의 질 향상과 지방자치 발전에 기여한 도의원을 선발하여 수여하는 상이다.

박재용 의원은 경기도 장애인 기회소득 지원 조례, 경기도 장애인 위생용품 지원에 관한 조례 등을 대표발의하고, 장애인 생산품 구매촉진, 경기도형 유니버설디자인 모델 구축, 장애인식 개선, 경기도 장애인 종합회관 설립 등 장애인 복지정책 향상을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 아울러 경기북부특별자치도 추진, 양주 테크노밸리 사업 추진, 양주시 교육제도 발전 등에 기여하고 있다.

이날 우수의정대상을 수상한 박재용 의원은 “장애인 당사자의 대표로서 장애인 당사자의 사회참여 확대와 정당한 권리증진, 경기도민과 양주시민을 위한 정책사업 등을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해 왔다”라고 하면서 “그동안 의정활동을 할 수 있도록 힘을 보태주신 장애인 당사자분들과 관련 단체, 그리고 도민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했다. 아울러 “도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오직 도민만 바라보며 더욱 헌신하는 의정활동을 펼치겠다”라고 했다.

김재남 기자

e-장애인신문 paranews@hanmail.net

<저작권자 © e-장애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