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제12회 국제 복지재활 시니어 전시회 개최

기사승인 2019.06.25  14:03:03

공유
default_news_ad1

- 다양한 고령친화용품, 한 곳에서 만나보세요!

부산시(시장 오거돈)는 6월 27일부터 29일까지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제12회 국제 복지재활 시니어 전시회(코레카, KORECA: Korea Rehabilitation & Senior Care Exhibition)’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12회째를 맞이하는 전시회는 산업통상자원부의 후원을 받는 국제 전시회로 올해는 10개국에서 250개사가 참여해 780여 개의 부스가 운영될 예정이다.

이번 전시회는 ▲복지용구·보조기기관 ▲의료·재활·요양서비스관 ▲건강100세관 ▲특별관으로 구성되어 고령친화산업 관련 주요 기업과 기관들이 대거 참여해 우수한 고령친화용품을 시민들에게 알리고, 판로 개척에 나선다. 시는 기업의 해외 판로 개척과 매출 증대를 위해 인도, 베트남, 중국 등 10개국 30개사의 해외바이어를 초청해 국내 참가기업과 수출 상담회도 개최한다.

특히 올해는 ▲여가활동존 ▲캠핑카존 부스를 신설하여 어르신들이 생활체육과 다양한 여가체험을 즐길 수 있는 자리도 마련하였다.

부대행사로는 ▲고령친화산업의 발전 대응전략에 관한 포럼 ▲한-덴 재활기술 국제세미나 ▲방문객 경품 이벤트 ▲고령운전자 교통안전 교육 ▲시니어대상 여가활동 및 건강관리 등 시민들을 위한 다채로운 행사가 펼쳐진다.

부산시 관계자는 “고령친화산업 육성을 위한 기업 홍보와, 기업 성장을 위한 애로사항 해소뿐만 아니라 어르신들의 편의와 재활을 위한 제품들도 체험이 가능하니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부산] 천경태(오동)

e-장애인신문 paranews@hanmail.net

<저작권자 © e-장애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