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달서구, 데이트에 참가할 미혼남녀 모집

기사승인 2021.11.30  12:48:38

공유
default_news_ad1

- 12월 18일 ‘빵긋빵긋 달토기빵 데이트’ 미혼남녀 두근두근 만남 행사 운영

   
▲ 사진은 11월 20일 개최된 달서구 청춘남녀 만남의 행사 중 하나인 이월드 만남행사(신나는 이월드 동심데이트) 장면 / 달서구 제공

대구 달서구(구청장 이태훈)는 12월 18일(토) 꾸떼 베이킹(체험장)에서 개최하는 ‘빵긋빵긋 달토기빵 데이트’에 참가할 미혼남녀 20명을 12월 10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바쁜 일상 속에서 이성을 만날 기회가 부족한 청년들에게 이색적인 선사시대 문화를 체험하는 ‘빵긋빵긋 달토기빵 데이트’ 만남행사를 마련했다.

이번 행사는 2만년전 구석기시대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달서구 대표 관광지인 선사시대로를 상징하는 ‘달토기빵(달서구 선사시대로 토기빵)’과 쿠키 만들기, 미션게임, 커플 레크리에이션 등으로 진행된다.

‘제빵’을 테마로 한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을 통해 청춘남녀들이 자연스럽게 자신에게 어울리는 짝을 찾는 만남행사로 운영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업무협약 기관과 주소 또는 직장이 달서구인 만25~39세 미혼남녀는 12월 10일까지 달서구 건강가정․다문화지원센터에 신청 후 관련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기타 문의사항은 여성가족과(☎ 667-3791~2)로 연락하면 된다.

한편, 달서구는 2016년 전국 최초로 결혼장려팀을 신설해 미혼남녀들의 자연스런 만남의 장을 제공하고 있으며, 긍정적 결혼문화 공감대 확산과 행복한 가정생활 정착을 위해 25개 민․관․단체가 협력한 결과 123커플이 성혼하는 쾌거를 이뤄내고 있다.

이태훈 달서구청장은 “이번 만남행사가 청년들에게 인생의 동반자를 찾을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길 바라며, 저출산 극복과 건강한 사회를 조성하기 위해 긍정적 결혼문화 확산에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대구/이인석 기자 hongikvip@daum.net

e-장애인신문 paranews@daum.net

<저작권자 © e-장애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