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대구시설공단 임직원,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

기사승인 2021.12.13  19:26:59

공유
default_news_ad1

- 남구 취약계층 12가구에 연탄 2,400장 전달해, 지역사회와 적극적인 소통으로 사회적 가치 실현에 앞장

   
▲ 대구시설공단은 12월 10일(금) 대구 남구 일원에서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를 실시했다

대구시설공단(이사장 최길영)은 12월 10일(금) 대구 남구 일원에서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를 실시했다.

공단은 다가오는 한파를 대비하여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을 돕고자 대한적십자사 및 지역 자원봉사단과 함께 연탄 나눔 봉사를 진행했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공단 사랑나눔봉사단원 10여 명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현장에서 구슬땀을 흘렸다.

이들은 지역사회 내 취약계층에 전달될 연탄 2,400장 중 일부를 직접 배달하며 봉사활동에 의미를 더했다.

봉사에 참여하는 직원들은 사전에 체온 측정, 손 소독, 마스크 착용 등 사회적 거리두기 및 방역수칙을 준수해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만전을 기했다.

공단은 올해 삼계탕 나눔, 빵·국수 나눔 등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한 지속적 나눔 봉사를 실시함으로써 지역상생발전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대한적십자사로부터 감사패 및 유공장을 수여받은 바 있다.

   
▲ 대구시설공단은 12월 10일(금) 대구 남구 일원에서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를 실시했다

대구시설공단 최길영 이사장은 “아직도 많은 취약계층이 도움의 손길을 필요로 하고 있다”며 “이들을 돕기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 지역사회 나눔 경영 실천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대구/이인석 기자 hongikvip@daum.net

e-장애인신문 paranews@daum.net

<저작권자 © e-장애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